n개월 전에 생카같이 갈 덬친 찾다가 친해진 덬이 있는데
그 덬친이 얼마 전에 결혼을 했거든?
청첩장도 받아서 결혼식도 갔다오고 축의도 했는데 그 이후로 연락이 안 됨
신행 다녀오고 나서도 연락이 없길래 잘 다녀왔냐고 카톡 했는데 하루 지나서 요즘 너무 바빠서 정신이 없다고 좀 정리되면 연락 준다길래 기다린지 n주 째인데 연락이 없음
카톡 프사는 계속 바뀌고는 있긴한데....
카톡이랑 트위터 말고는 다른 sns도 몰라서 다른 방향으로 연락할 때도 없고 그 덬친이 트위터도 잘 안해서 겹덬친도 없고....
그냥 신혼 놀이한다고 바쁜 거겠지? 별일 없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