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갠활 활발한 편이라 부족함(? 없는 편인데도 일단 그룹컴백으로 받는 관심도나 화제성이 넘사고 그룹활동이 잇어야 그나마 개인화제성도 계속 유지가 되는 느낌이라 그룹활동 계속하길 원함..
잡담 근데 좀 다른 얘긴데 난 갠팬인데도 연차 차니까 그룹활동이 ㅈㄴ 소중해짐
14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솔로 갠활 활발한 편이라 부족함(? 없는 편인데도 일단 그룹컴백으로 받는 관심도나 화제성이 넘사고 그룹활동이 잇어야 그나마 개인화제성도 계속 유지가 되는 느낌이라 그룹활동 계속하길 원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