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전체가 다 좋은건 처음이라 갠팬 덕질만했는데 마음에 든건 처음이거든 근데 뭔 일 있을 때마다 최애 중심으로 사고하면서 나머지한테 가차없는걸 보면 갠팬맞는거같음
잡담 처음으로 올팬기조 덕질하나 기대했었음
8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룹 전체가 다 좋은건 처음이라 갠팬 덕질만했는데 마음에 든건 처음이거든 근데 뭔 일 있을 때마다 최애 중심으로 사고하면서 나머지한테 가차없는걸 보면 갠팬맞는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