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는 걍 말 그대로 동행이라 만나서 덕질 얘기 좀 하다가 잘맞는거 같으면 맞팔하고 이런식이었는데 요즘은 만나기도 전에 ㅈㄴ 꼬치꼬치 캐묻고 그것부터 피곤해짐
잡담 ㄹㅇ 요즘은 동행 구하면 오히려 좀 피곤
5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에는 걍 말 그대로 동행이라 만나서 덕질 얘기 좀 하다가 잘맞는거 같으면 맞팔하고 이런식이었는데 요즘은 만나기도 전에 ㅈㄴ 꼬치꼬치 캐묻고 그것부터 피곤해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