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하지만 공연장 큰곳이 훨씬 분위기도 좋고 내가 재밌었엌ㅋㅋㅋㅋ작은 공연장들가면 가까이서 보고 한눈에 들어오는거 좋은데 난 그거 보다 큰공연장이 재밌뎌라
잡담 근데 해투다녀보면서 내가 느낀건 해투도 규모있는 공연이 더 재밌었음..
271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당연하지만 공연장 큰곳이 훨씬 분위기도 좋고 내가 재밌었엌ㅋㅋㅋㅋ작은 공연장들가면 가까이서 보고 한눈에 들어오는거 좋은데 난 그거 보다 큰공연장이 재밌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