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딩이었는데도 가수는 거의 못봤음 내 반대쪽에서만 공연하더라 이럴거면 스탠딩 안왔지 싶었음ㅋㅋ 1/3은 아는곡이고 나머진 모르는곡이었지만 아메산산 하나만으로 만족했긴 해 다음콘 또 하면 360도콘이면 안갈듯..
잡담 킹누콘서트로 360도 콘 처음 가봤는데
14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스탠딩이었는데도 가수는 거의 못봤음 내 반대쪽에서만 공연하더라 이럴거면 스탠딩 안왔지 싶었음ㅋㅋ 1/3은 아는곡이고 나머진 모르는곡이었지만 아메산산 하나만으로 만족했긴 해 다음콘 또 하면 360도콘이면 안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