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계는 갈아타서 계정 옮기면 알려주잖아 난 못따라가겠음ㅠㅋㅋㅋ그 계정을 계속 쓰면 걍 있는건데 아예 새로 판다하면 어차피 타돌 얘기나 할텐데 계속 맞팔해야하나 싶어서 오라고해도 걍 안감
잡담 너네는 이럴때 트친 따라가?
5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비계는 갈아타서 계정 옮기면 알려주잖아 난 못따라가겠음ㅠㅋㅋㅋ그 계정을 계속 쓰면 걍 있는건데 아예 새로 판다하면 어차피 타돌 얘기나 할텐데 계속 맞팔해야하나 싶어서 오라고해도 걍 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