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상 미리 만들어 놓은걸 많이 먹어서 그런가...밖에 음식 사가서 먹는게 더 만족도 높았음
잡담 야구장에서 뭘 먹는건 맛있는데 야구장내에서 파는 음식은 솔직히 맛있는지 잘 모르겠음...
9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경험상 미리 만들어 놓은걸 많이 먹어서 그런가...밖에 음식 사가서 먹는게 더 만족도 높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