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감흥이 없음 가끔 전망대도 놀러가고 그거 아니어도 아울렛 갈때 맨날 보니까 (초중딩땐 땅굴 이런데 많이 갔고..)
잡담 파주 살아서 북한 자주 보는데
285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 감흥이 없음 가끔 전망대도 놀러가고 그거 아니어도 아울렛 갈때 맨날 보니까 (초중딩땐 땅굴 이런데 많이 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