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딩 방학이라서 ㅇㅇ 걍 더워서 없었음 좋겠다~ 희망회로 돌리는데 친구들 다 선생님이라서 애들이랑 방학 겹치네 ㅅㅂㅋㅋ
잡담 친구들이랑 휴가 맞추다 보니 7월 말에 일본 가는데 이때는 성수기인가?
97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초중딩 방학이라서 ㅇㅇ 걍 더워서 없었음 좋겠다~ 희망회로 돌리는데 친구들 다 선생님이라서 애들이랑 방학 겹치네 ㅅㅂ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