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레공포증있음쌰갈너무너무무서워) 어두운색보다 차라리 밝은 색 입어서 걍 털어내고 가는게낫다는데 어두운색입으면 붙이고 집들어갈수도있다고...둘중에머가나음ㅠㅠㅠㅠㅠㅠㅠ?
잡담 나 러브버그본적없어서 덜덜떨면서 서울올라가려는 시골쥐인데
203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벌레공포증있음쌰갈너무너무무서워) 어두운색보다 차라리 밝은 색 입어서 걍 털어내고 가는게낫다는데 어두운색입으면 붙이고 집들어갈수도있다고...둘중에머가나음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