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늦덕이던 내가 희승이랑 데뷔를 같이 하는게 좋고 첫시작을 같이 한다는게 기분이 좋아
3개월동안 기다리느라 힘들었지만 잘할건 알고있었는데 데뷔준비 열심히 한거같아서 뿌듯해
6월 11일까지 너무 감감무소식이라 해외팬들이 원아페 취소되는거 아니냐 그랬었는데 ㅋㅋㅋ

늦덕이던 내가 희승이랑 데뷔를 같이 하는게 좋고 첫시작을 같이 한다는게 기분이 좋아
3개월동안 기다리느라 힘들었지만 잘할건 알고있었는데 데뷔준비 열심히 한거같아서 뿌듯해
6월 11일까지 너무 감감무소식이라 해외팬들이 원아페 취소되는거 아니냐 그랬었는데 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1 | 06.19 | 50,64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7,544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7,11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7,037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850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607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519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793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0,553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8740 | onair | 경기 중지래.. | 07:03 | 7 |
| 30928739 | 잡담 | 세훈 슬기 대화하는거 신기해 | 06:57 | 114 |
| 30928738 | 잡담 | 하이닉스 300 가겠다 아침부터 | 06:56 | 114 |
| 30928737 | onair | 방금 음바페 뛰는 폼 되게 게임캐릭터같이 나왔네 | 06:50 | 39 |
| 30928736 | onair | 시야 방해 엄청 되겠다 | 06:46 | 20 |
| 30928735 | onair | 긍데 또 비와서 낭만있네......심지어 프랑스경기네 | 06:46 | 37 |
| 30928734 | onair | 앞은 보이나 1 | 06:45 | 60 |
| 30928733 | onair | 진심 비 존나오네 | 06:44 | 30 |
| 30928732 | onair | 클럽월드컵 생각나네 미국 번개나 비오면 30분 무조건 지연하던데 | 06:42 | 39 |
| 30928731 | 잡담 | 메시덬들 아직 이짤보면 오열하겠지 3 | 06:40 | 407 |
| 30928730 | onair | 비 폭우수준인데.. 2 | 06:38 | 234 |
| 30928729 | 잡담 | 원래 더우면 잠안오냐... 3 | 06:35 | 132 |
| 30928728 | 잡담 | 더쿠는 한사람이 똑같은 댓글 계속 쓴거 티나면 공지위반이야? 11 | 06:29 | 439 |
| 30928727 | 잡담 | 메시는 유망주때부터 잘했어? 4 | 06:27 | 249 |
| 30928726 | 잡담 | 아르헨티나 조가 생각보다 빡센거 같은데ㅋㅋㅋㅋ 2 | 06:26 | 177 |
| 30928725 | 잡담 | 메시 두번째 골은 끈질겨서 더 멋있었음 3 | 06:22 | 171 |
| 30928724 | 잡담 | 쿠팡알바하다가 에어팟프로잃어버려서울었는데 2 | 06:21 | 360 |
| 30928723 | onair | 음바페 월드컵오니까 ㅈㄴ 잘하네 | 06:21 | 74 |
| 30928722 | 잡담 | 스타선수들 다 잘하고 카보베르데 언더독 서사 미치고 | 06:17 | 72 |
| 30928721 | 잡담 | 배가 너무 아파서 잠 깸 | 06:16 | 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