셉 문학인가 팬미할 때 4만이어서 요동정벌하러가는 군사수랑 동일하다고 했던거 같은데ㅋㅋㅋ. 능라가 그 배 이상이네 능라에서 10번하면 적벽대전임
잡담 능라도 회군ㅋㅋㅋㅋ
24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셉 문학인가 팬미할 때 4만이어서 요동정벌하러가는 군사수랑 동일하다고 했던거 같은데ㅋㅋㅋ. 능라가 그 배 이상이네 능라에서 10번하면 적벽대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