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좋아할 줄 알아ㅛ는데 한겨울 뮤직뱅크로 모자라서 이제 한여름 콘서트냐고 울고있음 저기 야외콘이엇어...?
잡담 최애사진 예쁘게 찍는 일본인 팔로했는데 ㅅㅋㅈ도 겸덕이거든
18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좋아할 줄 알아ㅛ는데 한겨울 뮤직뱅크로 모자라서 이제 한여름 콘서트냐고 울고있음 저기 야외콘이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