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올림픽 이후 바로 민영화하려고 했는데 그게 안팔리다 작년에 팔려서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공연장으로 쓸수있게 된거곸ㅋㅋㅋ
잡담 국립 원래 잘 안빌려주긴 했는데 15~19년도는 그냥 철거하고 다시 지어서 더 못빌려줬던거임ㅋㅋㅋㅋ
13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래 올림픽 이후 바로 민영화하려고 했는데 그게 안팔리다 작년에 팔려서 작년부터 본격적으로 공연장으로 쓸수있게 된거곸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