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키즈 2번째 가는거고 앞으로 대관이 좀 쉬워졌으니 채울수 있을 만한 케이돌들 많이 가겠지 ㅇㅇ
잡담 국립 풀린게 작년말 뮤뱅이 첨이고 케이팝 최초가 올 상반기 트와임
34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제 스키즈 2번째 가는거고 앞으로 대관이 좀 쉬워졌으니 채울수 있을 만한 케이돌들 많이 가겠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