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만 국가정원?? 거기 갔었는데 햇빛이 너무 센데 내가 대비없이 가서 좀 더웠다 힘들었다? 근데 거기서 먹은 깔라만시가 내 인생 깔라만시라서 이거 비슷한거 찾아 삼만리 했던 기억 ㅋㅋㅋ 그리고 음식이 먹는거마다 다 너무 맛있었어 또 가고 싶어. 가면 이제 순천만 제대로 좀 여행하고 맛있는것도 더 먹고 오고싶음
잡담 나는 순천 여행 갔을때 그냥 너무 좋았어
50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