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집이 다 뭉쳐있는데 휘낭시에류는 콜드버터베이커리 에타는 정동문화사 마들렌은 몽심 성심당은 무줙권 샌디치를 먹어야함 그중에 올리브 샌드위치를 제발 먹어.. 올리브샌드위치 잠봉뵈르 샌드위치 이탈리안 샌드위치 이렇게 먹고 옆에 부띠끄 넘어가서 순수롤을 먹걸아 난 솔직히 시루시리즈보다 더 맛있음 또 개인적 사심으로는 멀리 용전동이라는곳에 리넘이란 곳이 있는데 관광객이 가기엔 너무 멀지만 여기 명란소금빵이 진짜 개맛나 배달도 하는데 꼭 먹어바..
잡담 성심당 바로 옆에사는 덬인데 빵 브리핑 해볼게
69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