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게임이니까 반모로 시작한게 맞는데 작년엔 눈 반짝반짝하면서 영케이 선배님😍이었다가올해는 영케이!!!!!!! 된게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https://x.com/i/status/20676233644293247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