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자기색깔 찾기가 어려운데 껌질겅 할때부터 좀 눈에 띄더니 진짜 잘하는것같음,...나 진짜 연준 응언해 ㅜㅜㅜㅜㅜㅜ 보컬색깔도 좋고 춤도 잘추고 끼도 넘침
잡담 연준이 진짜 남자솔로로 눈에 띄는것같음
11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저렇게 자기색깔 찾기가 어려운데 껌질겅 할때부터 좀 눈에 띄더니 진짜 잘하는것같음,...나 진짜 연준 응언해 ㅜㅜㅜㅜㅜㅜ 보컬색깔도 좋고 춤도 잘추고 끼도 넘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