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로는 쉬는 날이 너무 많아서 주민도 사먹기 힘들고 그 옆에 산동만두점임 밀로 : 소금빵아토 : 고등어봉초밥소신 : 디저트아토 맞은편 : 조각케이크가 맛있는 카페휘어 : 휘낭시에와 두쫀쿠해끝 : 디저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