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 주택가고 그 자리가 가게 들어서는 족족 망하는 자리였거든? 어느날 할머니집 갔다가 근처에 빵집이 생겼길래 한번 사먹어봤는데 존맛인거야(나 빵순이라 빵집 탐방 좋아함) 근데 자리가 자리인지라 금방 망할줄 알았는데 대박나고 가게도 옮겼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