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지사람들이 먼저 다먹어서 못먹었어 나도 주말에 밖에 못오는데ㅋㅋㅋㅋㅋㅠ 타지사람들 본가가 더 맛있잔아 ㅠ 5시에 갔는데 문닫음 썅 ㅋㅋ
잡담 경주덬 수육 맛집 간만에 갈라고했는데 재료소진이라 눈물남
2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타지사람들이 먼저 다먹어서 못먹었어 나도 주말에 밖에 못오는데ㅋㅋㅋㅋㅋㅠ 타지사람들 본가가 더 맛있잔아 ㅠ 5시에 갔는데 문닫음 썅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