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맞춰보고왔는데 좀 안맞는다싶으면 맞췄던곳에 다시 가면 수정해줘? 난시 심해서 안경 맞췄는데 거기선 괜찮았는데 보이는 시각이 수평이 잘 안맞는거같아서
잡담 내가 안경을 처음써봐서 그런데 질문있어
4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늘 맞춰보고왔는데 좀 안맞는다싶으면 맞췄던곳에 다시 가면 수정해줘? 난시 심해서 안경 맞췄는데 거기선 괜찮았는데 보이는 시각이 수평이 잘 안맞는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