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ㅈㅎ b그룹을 좀 더 좋아하긴 함 한 4:6 정도...? 그래서 만약에 단체콘이었으면 응 다음에 올콘 뛰어주마 하고 쿨하게 포기했을텐데 ㅅㅂ 솔콘이라 개고민되네 다음 솔콘이 또 언제일지 모르니까ㅠㅠ 근데 또 b그룹 오프 때 애들 ㅈㄴ 예쁠 것 같아서 이것도 쉽게 포기가 안되고 아 걍 마음 같아선 분신술 써서 둘 다 가고싶다ㅠㅋㅋㅋ 아 참고로 다른 날 가는 건 ㄴㄴ 일 때문에 딱 하루 시간 나는데 그때 하필 겹쳐버린거라
잡담 ㅍㅁ 겸덬들아 너네 a그룹 최애 솔콘이랑 b그룹 단체오프 겹치면 어디 갈거냐
45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