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낙 유동인구 많으니까 못하는 집도 많아서 그거 피하다가 줄서는 게 생활화된게 아닐까 다른 지역은 유동인구가 부족해서 맛없으면 금방 망해서 실패확률이 낮은거지
잡담 서울이 줄서는 걸 많이 하는건 저점이 낮아서 그런거 같은데
7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워낙 유동인구 많으니까 못하는 집도 많아서 그거 피하다가 줄서는 게 생활화된게 아닐까 다른 지역은 유동인구가 부족해서 맛없으면 금방 망해서 실패확률이 낮은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