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 너무 충격먹었어 어딜가든 다 우ㅐ이팅인데 맛집이면 아침부터 하루종일 기다려서 먹어야돼
잡담 서울 맛집이라는 곳은.. 일단 웨이팅이 너무 개오바적이라 그런거같음.......
82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나 너무 충격먹었어 어딜가든 다 우ㅐ이팅인데 맛집이면 아침부터 하루종일 기다려서 먹어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