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근데 내입엔 이게 뭔맛이야?스러움......
참고로 편식 안함 자극적인음식만 좋아하는 것도 아님
두부 좋아함
근데 콩국수는 진짜....뭔맛이야...
더 어른이 되어야 알게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