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기준 집값 실거주할 집 사기에 충분히 ㄱㅊ고 저녀 있으면 대부분 집에 차 있으니까 교통 익스큐즈하고 대학병원 있고 학구열 좋고 동네 조용하고 호수공원 있고 공연같은것도 자주오고 솔직히 살기 좋음
잡담 내가 만약에 기혼이고 자녀있었으면 일산 살았을거 가틈ㅋㅋ
3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구축기준 집값 실거주할 집 사기에 충분히 ㄱㅊ고 저녀 있으면 대부분 집에 차 있으니까 교통 익스큐즈하고 대학병원 있고 학구열 좋고 동네 조용하고 호수공원 있고 공연같은것도 자주오고 솔직히 살기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