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1절 듣고 오 이런 느낌으로 쭉 가려나 했는데 갑자기 비트가 시끄럽게 바뀜 그러다 후렴 들어갔는데 이때도 각기 다른 후렴을 이어붙힌? 느낌이라 초반 후렴이랑 후반 후렴이 다르다고 느낌 (초반에 비해 후반이 시끄러운 느낌) 그렇게 쭉 다 듣고 나니까 너무 정신없고 노래가 난잡하단 느낌을 받음.. 좀 아쉽다 루드 이후라 기대 많이 했는데
잡담 하투하 신곡 들어봤는데 노래가 너무 난잡한 느낌...
7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