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ㄴ아포칼립스같이 나왔는데 일산덬들이 ㄹㅇ로 그런 상태래..라떼는 라페가 성수동이고 웨돔이 망원동이었는데..
잡담 유년기를 일산 살았는데 라페 웨돔 코르티스 레드레드 뮤비에 나온게 ㄹㅇ현실이래서 살짝 눈물났음
13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ㅈㄴ아포칼립스같이 나왔는데 일산덬들이 ㄹㅇ로 그런 상태래..라떼는 라페가 성수동이고 웨돔이 망원동이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