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소득세 포함 16.5% 돌려 받는다 생각하고 그거 맞춰서 대출이자 셋팅할 때 살만 하면 쌉가넝... 16.5%는 내 그 소득세 구간이고 아마 소득 더 높으면 실질 환급액은 더 올라갈걸
잡담 집 살 수 있음 사는 것도 나쁘지않음 연말정산 하면
7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방소득세 포함 16.5% 돌려 받는다 생각하고 그거 맞춰서 대출이자 셋팅할 때 살만 하면 쌉가넝... 16.5%는 내 그 소득세 구간이고 아마 소득 더 높으면 실질 환급액은 더 올라갈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