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걍 여기서 정년해야되니까 지금 회사 다니는 곳에 사긴 했는데 차라리 빌라라도 서울이 나았으려나 그런 생각 ㅋㅋㅋㅋ영끌했음 쌉가능이었는데 개쫄보라 못함ㅋㅋ
잡담 작년에 아파트 매매 해서 살고 있는데 무리해서 서울 살걸 그랬나 싶긴함
8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땐 걍 여기서 정년해야되니까 지금 회사 다니는 곳에 사긴 했는데 차라리 빌라라도 서울이 나았으려나 그런 생각 ㅋㅋㅋㅋ영끌했음 쌉가능이었는데 개쫄보라 못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