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까지 이러고 살아야하나ㅜ주거비용으로 나가는 돈이 이렇게 많은데 돈을 어떻게 모아서 내집을 사지
잡담 서울에서 자취하는데 ㅈㄴ현타오긴 함ㅋㅋ 쥐꼬리월급받음-> 좁아터진 낡은 방 월세에 꼬라박음 악순환
67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언제까지 이러고 살아야하나ㅜ주거비용으로 나가는 돈이 이렇게 많은데 돈을 어떻게 모아서 내집을 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