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도 좋은데 확실히 판교랑은 또 다른 동네 느낌 남 ㅋㅋㅋㅋ 건물 깨끗하고 도로 큼직하고 교통 좋음.. 난 서울에서 살고 싶단 생각은 별로 없는데 인프라는 좋고 사람 좀 적은게 좋아서 딱 만족함
잡담 분당 살다가 판교 사는데 좋음
113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분당도 좋은데 확실히 판교랑은 또 다른 동네 느낌 남 ㅋㅋㅋㅋ 건물 깨끗하고 도로 큼직하고 교통 좋음.. 난 서울에서 살고 싶단 생각은 별로 없는데 인프라는 좋고 사람 좀 적은게 좋아서 딱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