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백수 시절에 살았는데 깨끗하고 조용하고 가족단위 많고 넘 좋았음 ㅎ 대신 서울로 출퇴근 시작하면서^^애증이됨
잡담 교통 출퇴근 상관없으면 젤 살기 좋았던 곳 파주 운정..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개백수 시절에 살았는데 깨끗하고 조용하고 가족단위 많고 넘 좋았음 ㅎ 대신 서울로 출퇴근 시작하면서^^애증이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