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갈 때 멀긴 한데 4호선이라 기차타기 편하고 동네에 사람 엄청 많은 것도 아니고 가족단위로 많이 살아서 조용하니 좋음 조금만 나가도 북한산 도봉산 있는 것도 맘에 들어
잡담 난 도봉사는데 우리 동네 좋음
11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어디 갈 때 멀긴 한데 4호선이라 기차타기 편하고 동네에 사람 엄청 많은 것도 아니고 가족단위로 많이 살아서 조용하니 좋음 조금만 나가도 북한산 도봉산 있는 것도 맘에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