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ㄱ
잡담 드림덬들 팬미팅 폼 챌린지 레몬탱 쓰자
11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7,22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7,55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773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544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437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593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7823 | 잡담 | 일본에서 국립+도쿄돔 둘다 간 여돌이 4팀인데 | 00:09 | 0 |
| 30927822 | 잡담 | 너네 남원 알아? | 00:09 | 1 |
| 30927821 | 잡담 | 컴백전이라 스케 조절 빡센거 아닐까 | 00:09 | 8 |
| 30927820 | onair | 마지막에 은숙웅니가 더 무서와요 | 00:09 | 3 |
| 30927819 | onair | 근데 김호영이 치트키긴해 | 00:08 | 7 |
| 30927818 | 잡담 | 금토일 금토일은 너무 빡세고 토일 토일은 자리 껴서 수요일 하루 중간에 넣은건가..? | 00:08 | 15 |
| 30927817 | 잡담 | 새삼 회사가 정말 중요하다는걸 | 00:08 | 28 |
| 30927816 | onair | 불 꺼넣고 심괴 보는데 갑자기 닭살 돋아서 불 킴 | 00:08 | 3 |
| 30927815 | 잡담 | 수요일 콘 나만 갈 수 있다면 오히려 좋아... | 00:08 | 23 |
| 30927814 | 잡담 | 스키즈 닛산 안가고 바로 국립가는거? 2 | 00:08 | 93 |
| 30927813 | onair | 아니 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람이 몇명이 죽었는데 레드레드 이 분위기 맞냐고 1 | 00:08 | 43 |
| 30927812 | onair | 어둑시니들은 보는게 아니고 듣는거라 사연을 개잘읽어야 된다고들음 2 | 00:07 | 78 |
| 30927811 | 잡담 | 보이미츠걸~ 내게 다가와~ | 00:07 | 19 |
| 30927810 | onair | 이거 사람들 지금 백곡저수지 가고잇는거임??? 3 | 00:07 | 99 |
| 30927809 | 잡담 | 휴닝카이 기초디자인 소질있는데? 1 | 00:07 | 75 |
| 30927808 | 잡담 | 제왑은 좋겠다 | 00:07 | 92 |
| 30927807 | onair | 직접 가기까지 했는데 | 00:07 | 20 |
| 30927806 | onair | 엥 난 이게 완불감이었는데 3 | 00:07 | 69 |
| 30927805 | onair | 이게 더 완불각인데 아쉽네 | 00:07 | 14 |
| 30927804 | 잡담 | 난 강원도음식이 입에 맛더라 | 00:07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