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잡담 하투하 그냥 게임도 ㅈㄴ무리하는 애들이에요
244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3 | 06.21 | 27,22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7,55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773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544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437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593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7756 | 잡담 | 대구덬 많아보이는데 동성로에 맛집 추천좀 | 00:03 | 0 |
| 30927755 | 잡담 | 피부색 설전 보다보면 남미애들이 중국한테 굉장한 호감을 가지고있네 | 00:02 | 12 |
| 30927754 | 잡담 | 아니 근데 밤에 낚시하러가면 안무섭나 | 00:02 | 5 |
| 30927753 | 잡담 | 대구 ㄹㅇ 중식먹어야람 | 00:02 | 3 |
| 30927752 | 잡담 | 인천살때 성원물닭갈비인가 그거 좀 먹었는데 | 00:02 | 4 |
| 30927751 | onair | ㅁㅊ | 00:02 | 24 |
| 30927750 | 잡담 | 대구왔는데 족발좋아하면 방천가족족발먹어 | 00:02 | 1 |
| 30927749 | 잡담 | 태연 언젠가 또 인부같은 노래로 컴백할까? | 00:02 | 0 |
| 30927748 | 잡담 | 맞아 평냉이 은근 서울밖에선 찾기힘들어 | 00:02 | 9 |
| 30927747 | 잡담 | 스키즈 국립가네 3 | 00:02 | 50 |
| 30927746 | 잡담 | 연준이 진짜 남자솔로로 눈에 띄는것같음 | 00:02 | 14 |
| 30927745 | 잡담 | 대구덬인데 대구음식 음 맛있다? 그건 아닌거 같다가도 서울가면 | 00:02 | 8 |
| 30927744 | onair | 근데 저런 심령스팟도 무서워하면 귀신 더 붙고 걍 아방수여야 하는거 같음 | 00:02 | 33 |
| 30927743 | 잡담 | 대구는 밥값 싼곳도 은근 많드라 | 00:02 | 6 |
| 30927742 | onair | 무속인은 진짜인가 | 00:02 | 33 |
| 30927741 | 잡담 | 대구 리안중국집 맛있음 2 | 00:02 | 21 |
| 30927740 | 잡담 | 부산가서 언양불고기 먹고 너무 맛있어서 울면서 머금 | 00:02 | 10 |
| 30927739 | onair | 무사와요 무사와요 | 00:02 | 12 |
| 30927738 | 잡담 | 음식플에 나 오늘 만든 파스타 | 00:02 | 33 |
| 30927737 | onair | 원래 엠비씨에서 심괴 제작비 잘 안줘서 힘들어했었는데 2 | 00:02 | 9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