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도래
잡담 와 부산 춥다 날씨 뭐야
8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8 | 00:05 | 12,8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7,55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773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544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437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593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7688 | 잡담 | 대구 친구한테 맛집 물어보면 자꾸 자기 본가라고 함 | 23:58 | 0 |
| 30927687 | 잡담 | 쩝쩝박사의 도시 대구 -> ㅈㄴ 권력 있어 보임 어딜 가도 맛있을 것 같음 | 23:58 | 0 |
| 30927686 | onair | 아니 필터 벗겨봐요 | 23:58 | 18 |
| 30927685 | 잡담 | 청주가 디저트도 잘하는데 만두랑 해장국도 잘하더라 | 23:58 | 3 |
| 30927684 | onair | 저수지 엄청 크다 | 23:58 | 5 |
| 30927683 | onair | 오 개크네 | 23:58 | 3 |
| 30927682 | onair | 뭐야 나 진천덬인데 ㅁㅊ....... | 23:58 | 26 |
| 30927681 | 잡담 | 온에어 뭐야? 1 | 23:58 | 20 |
| 30927680 | onair | 아류라기엔 어머니까지 나와서 | 23:57 | 40 |
| 30927679 | onair | 윤시원이랑 갔나? 1 | 23:57 | 30 |
| 30927678 | onair | 벌써 티맵 15대가고있네 저기ㅋㅋㅋㅋㅋㅋ 9 | 23:57 | 88 |
| 30927677 | 잡담 | 대구 도시브랜딩 쩝쩝박사의 도시 이런걸로 해야함 3 | 23:57 | 55 |
| 30927676 | 잡담 | 경산에 스시 마시토 거기도 맛있고 양 괜찮더라 경산역 근쳐에 있어 | 23:57 | 4 |
| 30927675 | 잡담 | 대구는 간이 좀 쎔 1 | 23:57 | 18 |
| 30927674 | 잡담 | 누가 뭉티기 이야기함? | 23:57 | 10 |
| 30927673 | 잡담 | 요즘 내 웃음버튼 | 23:57 | 19 |
| 30927672 | 잡담 | 청주 고추만두국 맛있었어.. | 23:57 | 12 |
| 30927671 | onair | 제보자가본게 첫번째인가보네 | 23:57 | 81 |
| 30927670 | 잡담 | 대구 주토피아 피자 내 인생피자임.. 3 | 23:57 | 60 |
| 30927669 | 잡담 | 다음에 대구가면 뭉티기 꼭 먹어봐야지 | 23:57 | 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