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식이였나 오락실 농구게임 점수 엄청 높았음ㅋㅋㅋㅋㅋㅋ
레벨에선 그나마 아이린 조이가 운동신경 좋을걸...
체력은 아이린이 제일 좋고
시상식이였나 오락실 농구게임 점수 엄청 높았음ㅋㅋㅋㅋㅋㅋ
레벨에선 그나마 아이린 조이가 운동신경 좋을걸...
체력은 아이린이 제일 좋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247 | 00:05 | 12,86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06,136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1,03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3,753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40,429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19 | 06.17 | 8,760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7 | 06.17 | 7,544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8,437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1,593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3,58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67,545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8,9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39,49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38,29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27604 | 잡담 | 좀 특이한 음식 좋아하면 동대문을 가라... | 23:51 | 0 |
| 30927603 | 잡담 | 아니 콩콩팜팜 보는데 으르렁 요들버전도 있어? | 23:51 | 0 |
| 30927602 | onair | 동생 표정 ㅁㅊ | 23:51 | 0 |
| 30927601 | onair | 연기 개잘해 미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 배우가 더 무서워 | 23:51 | 0 |
| 30927600 | onair | 입으로 경적소리 내는거 어디 영화에서 나온거같은데 | 23:51 | 6 |
| 30927599 | onair | ㅁㅊ 난 이거 완불줌 | 23:51 | 4 |
| 30927598 | onair | 아ㅅㅂ | 23:51 | 4 |
| 30927597 | onair | 샤갈소름ㅅㅂ | 23:51 | 10 |
| 30927596 | 잡담 | 김치...솔직히 내입엔 분식집 가면 주는 중국산김치가 제일 맛있음 | 23:51 | 5 |
| 30927595 | onair | ㅅㅂ 대체 어디까지가 진실이야 | 23:51 | 26 |
| 30927594 | 잡담 | 안전빵 프랜차이즈 선호핰 | 23:51 | 2 |
| 30927593 | 잡담 | 대구 소베... 소금빵 맛있더라 | 23:51 | 7 |
| 30927592 | 잡담 | 위시 애들 뭉티기 먹는데가 대군가?? | 23:51 | 6 |
| 30927591 | 잡담 | 근데 피부로 지랄하는 외퀴 중 브라질애들이 많은 이유가 뭐야? | 23:51 | 6 |
| 30927590 | 잡담 | 대구 할매콩국수 맛있음 | 23:51 | 3 |
| 30927589 | onair | 경적소리야? | 23:51 | 24 |
| 30927588 | onair | 근데 둘이 ㄹㅇ 형제같이 생기지않았냐?? 1 | 23:51 | 19 |
| 30927587 | 잡담 | 경주에 라멘 맛집 알긴함 | 23:51 | 13 |
| 30927586 | 잡담 | 전주에서 난생 처음 먹어보는 음식을 먹었었음 | 23:51 | 11 |
| 30927585 | 잡담 | 서울가면 먹고싶은거 중동음식 1 | 23:51 | 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