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갑자기도 그랬는데 ㅋㅋㅋ
싸비만 들으면 구렸는데 풀로 들으니까 좋고 그중에서도 싸비가 제일 좋아서 신기했음
노래가 괜히 기승전결이 있고 프리코러스가 있는게 아니구나를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