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이면 다들 후자가 더 낫다고 하는 편인가...1인 회사에서 2로 이직했는데 매일 조기출근하고 야근하니까 집오면 이시간이야 너무 지쳐..... 이게 맞나 싶은데 전 회사도 끔찍했고하 뭐가 이렇게 다 힘드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