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켓 잡았는데 집에서 가까운 건 매진돼서 30-40분 지하철 타야되는 데만 남긴 했는데....아 ㅠㅠ 그래도 셔틀이 낫겠지 ㅠㅠㅠㅠㅠㅠㅠ
잡담 인스파이어 쉽게 가려면 걍 셔틀 타는 게 낫지??
6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취켓 잡았는데 집에서 가까운 건 매진돼서 30-40분 지하철 타야되는 데만 남긴 했는데....아 ㅠㅠ 그래도 셔틀이 낫겠지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