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고 스타워즈 456123 보고 만달로리안 드라마 12보고 보바펫 보고 시즌 3 남앗는데 아까워서 외면하고 잇음 ㅅㅂㅋㅋㅋㅋ스타워즈 뭔내용인지 몰라서 안봣는데 외계 생명체? 인외종족 이런거 개좋아해서 너무 재밋다 그리고 그로구가 너무 ㄱㅇㅇ
잡담 ㅇㅋㅌ 아나 만달로리안과 그로구 보고 스타워즈 다봄..만달로리안 드라마도 거의 다봄 ㅅㅂ..
53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