걔네도 자세히 들어보면 그정도로 부자인 애들이 생각보다는 소수고 대체로 무리해서라도 오는 경우 개많았음...근데 이제 기본 인구수 차이가 나서 한국이랑 비교하면 무리하는 비율은 비슷한데 머릿수는 다른ㅇㅇ...그래서 걔네도 들어보면 중콘 하면 적당히 덜 무리해서 사는 동네 근처 중콘 가고 싶어하는 애들도 꽤 많던데ㅇㅇ....내주변 중녀들은 그랬음...
잡담 나 전에 내돌 한국콘 좋은자리 가서 주변 중녀들이랑 좀 얘기해보니까 걔네도 개무리해서 오는거던데
178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