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고 되면 다른 장바구니템 또 왕창 품절 됨>또 재입고 기다림>다시 재입고 된 상품 품절됨 이게 지금 1달 다 되감ㅋㅋㅋㅋㅠㅠㅠㅠㅠ
잡담 다이소 온라인몰 주문 너무 화난다ㅋㅋㅋㅋ
393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재입고 되면 다른 장바구니템 또 왕창 품절 됨>또 재입고 기다림>다시 재입고 된 상품 품절됨 이게 지금 1달 다 되감ㅋㅋㅋㅋ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