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하게 하는게 현장수령할때만 본확하거든??근데 콘도 이제 여름콘은 덥다고 모바일티켓으로 돌려서 본확 진짜 0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슴 콘은 원래 본확 안하고 생파팬미 이제 다 본확 안하는데
19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유일하게 하는게 현장수령할때만 본확하거든??근데 콘도 이제 여름콘은 덥다고 모바일티켓으로 돌려서 본확 진짜 0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