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면서 쫀득하게 회사에서 밥 차려먹음 동료직원이랑 어떡하지 하다가 둘이 돈 모아서 음식물쓰레기봉투 사서 버렸었음.. ㅋㅋ 그 동료랑은 아직도 친한데 인생 최대의 아까운 돈이었다는..
잡담 #좆소야놀자 음식물쓰레기봉투 살 돈이 아깝다며 산에 그냥 버리라고 함
13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러면서 쫀득하게 회사에서 밥 차려먹음 동료직원이랑 어떡하지 하다가 둘이 돈 모아서 음식물쓰레기봉투 사서 버렸었음.. ㅋㅋ 그 동료랑은 아직도 친한데 인생 최대의 아까운 돈이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