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래도 나름 라인업 ㅈㄴ 빵빵한 멜뮤도 연석 잡아가는데... 보넥도는 그냥 선예매로 다 풀어서 자리가 없음ㅠ
잡담 내가 지금까지 했던 모든 티켓팅 중에 보넥도가 제일 빡센거 같음
6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그래도 나름 라인업 ㅈㄴ 빵빵한 멜뮤도 연석 잡아가는데... 보넥도는 그냥 선예매로 다 풀어서 자리가 없음ㅠ